본문 바로가기
일상

[gg.deals] 할인중인 게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사이트

by 쿼카퀀트 2021. 10. 6.
728x90

안녕하세요, 예전에 한참 게임을 많이 했을때 보던 사이트를 하나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스팀, 에픽게임즈 등 수많은 기업이 게임 판매 플랫폼을 만들며, 게임 할인이나 심지어 무료로 게임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도 굉장히 잦습니다.

하지만 현재 할인중인 게임을 확인하기 위해선 시시때때로 스팀같은 플랫폼을 돌아가며 접속해야 하는데요, 지금 소개시켜드리려는 gg.deals는 이러한 사이트들을 모아 실시간으로 할인중인 게임 리스트를 제공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첫 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 스크린샷처럼 새로 할인이 들어간 게임(New deals), 그리고 gg.deals에서 산정한 점수 기준으로 가장 가성비 좋은(?) 할인 게임(Best deals),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가장 큰 폭의 할인이 적용된 경우(Historical lows) 세 가지가 보입니다.

게임 오른쪽의 가격이 검은색으로 표시된 경우 과거에 이보다 싸게 판매된적이 있다는 의미이며, 초록색으로 표시된 경우 이보다 싸게 판매된 적이 없다는 뜻입니다.

때문에 전 초록색 가격이 써있는 게임만 유심히 보고있습니다(게임을 할 시간은 없지만...)

 

이 외에도 날짜별 가격 변화, 사이트 별 가격 차이, 평점 등 게임을 구매하려는 사람이라면 궁금해할만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매주 한번은 이 사이트에 접속해 무료 게임을 다운받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이트 링크 남겨드리고 포스트 마치겠습니다.

 

Game deals - find PC games on sale - GG.deals

Compare prices of video games from over 40 stores, find the best game deals online. CD Keys for all PC games on the market at the best price!

gg.deals

 

728x90

댓글